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vcomp140.dll 오류 해결하기

by 봉잡스 2019. 2. 20.

vcomp140.dll 오류는 메시지 그대로 해당 파일이 있어야 할 곳에 없어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따라서 vcomp140.dll를 올바른 위치에 넣어주는 것으로 오류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 두 가지이며 매우 간단합니다. 


※참고 가능하면 바로 2번 방법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시간이 없고 귀찮을 때만 1번 방법을 진행하세요.




vcomp140.dll 오류 해결하기 1


1. 아래의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 해제 방법을 모를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3. 해제된 파일을 아래 두 폴더 모두에 복사합니다.


C:\Windwos\System32

C:\Windows\SysWOW64





4. 시스템을 다시 시작한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vcomp140.dll 오류 해결하기 2


vcomp140.dll은 visual studio의 구성 파일입니다. 따라서 visual studio를 설치해주는 것으로 문제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2. 붉은색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합니다.





3.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 버전에 알맞은 파일에 체크한 뒤 오른쪽 밑에 있는 다음을 클릭합니다. 뒤에 86이 적힌 것은 32비트, 64가 적힌 것은 64비트 전용 파일입니다. 다음 클릭 즉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4.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하니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5. 설치 완료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지금까지 vcomp140.dll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으면 본문에 내용을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