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 이어붙이기, 음악 합치기 설치 없이 간단하게

by 봉잡스 2019. 4. 11.

Audio Joiner라는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여 노래, 음악 등 두 개 이상의 MP3 파일을 간단하게 이어붙일 수 있습니다. 크로스페이드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두 노래가 이어지는 부분을 자연스럽게 편집할 수도 있죠. Audio Joiner 사이트 링크 및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래 이어붙이기, 음악 합치기 설치 없이 간단하게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Audio Joine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Online Audio Joiner

 

audio-joiner.com


2.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에 아래처럼 생긴 편집 도구가 보입니다. [Add tracks]를 클릭하여 이어붙이려는 두 음악 파일을 불러옵시다. 

 


3. 이어붙이려는 두 음악파일을 모두 선택하고 아래에 있는 [열기]를 클릭합니다.

 


4. 열기를 클릭하면 불러온 음악 파일들이 아래와 같이 나열됩니다. 이 상태에서 아래에 있는 [Join]만 클릭해주면 음악 이어붙이기가 바로 진행됩니다. 

 


5. 음악 이어붙이기가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소요시간은 음악 파일의 크기와 사용자의 PC 사양·인터넷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6. 작업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이어붙이기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다운로드 배너가 나타납니다. [Download]를 클릭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합니다.

 


7. 다운로드가 완료된 결과물입니다. 파일 용량은 두 음악 파일의 용량을 더한 것보다 조금 더 큰 편입니다. 재생하여 이어붙이기가 잘 되었는지 확인해주는 것으로 노래 이어붙이기 작업을 완료해주면 됩니다.

 

※참고 첫 음악 파일과 마지막 음악 파일에는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기능이 제공되며, 음악 파일 사이에는 크로스페이드 기능이 제공됩니다. 아무래도 가장 유용한 것은 연결지점을 자연스럽게 하는 크로스페이드(옆으로 누운 모래시계 모양) 기능이겠죠. 클릭만 해주면 간단하게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음악 이어붙이기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Audio Joiner 페이지를 소개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으면 본문에 내용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노래 이어붙이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