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crevit 정체는? 삭제해도 될까?

by 봉잡스 2019. 5. 15.

crevit은 보안 전문 기업인 (주)엔텀네트웍스에서 개발한 서비스용 응용 프로그램 통합 배포·관리 솔루션입니다. 쉽게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을 체크하고 필수 프로그램이 미설치된 경우 설치 페이지로 이동해 미설치된 프로그램을 통합해 설치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revit의 주요 기능은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를 클릭하여 crevit 공식 소개페이지를 방문해보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crevit은 PC의 보안에 위협이 되는 위험 프로그램은 아닌 것은 분명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는 웹페이지를 매일같이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불필요하므로 삭제해줄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그때 그때 정리해주는 것이 PC를 최적화 상태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니까요.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crevit 삭제 방법


1. 시작-[설정(제어판)]-[앱(프로그램 및 기능)] 목록에서 프로그램 이름에 Crevit 또는 게시자 이름에 NTUMNETWORKS가 포함된 항목을 찾습니다.





2. 더블클릭하여 제거를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crevit의 정체와 그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으면 본문에 내용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