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스타 최근검색 삭제 7~8번 터치 안에 끝

by 봉잡스 2019. 6. 28.

이번 포스팅에는 인스타그램 최근검색 내역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참고하여 연인이나 가족에게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미리 검색 내역을 관리하세요. 인스타 최근검색 삭제는 7~8번의 터치면 완료될 정도로 매우 간단합니다. 




인스타 최근검색 삭제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합니다.




2. 열리는 앱 페이지 오른쪽 밑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열리는 프로필 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三자 모양의 [더 보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4. [더 보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슬라이딩 되면서 나타나는 메뉴 하단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5. 열리는 설정 메뉴에 있는 [보안]을 선택합니다. 업데이트 될 때 검색 내역 지우기의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변경 후에도 대부분 이 [보안]내에 위치합니다.





6. 보안 메뉴 가장 하단에 있는 [검색 내역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7. 파란색 글씨로 적힌 [검색 내역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참고 아래에 적힌 알림을 꼭 한번 읽어보세요. 검색 내역을 지워도 검색한 계정이 추천 결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추천 결과에 표시되는 계정은 각 계정 우측에 있는 X표시를 선택하여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예, 확실합니다]를 선택하면 최근 검색했던 내역이 모두 삭제됩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최근검색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거나, 업데이트 내역이 있으면 본문에 내용을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