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지니 이용권 해지, 지니뮤직 자동결제 해제 PC/모바일

by 봉잡스 2020. 11. 3.

이번 포스팅에는 지니 이용권 해지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지니는 멜X 만큼 불친절하진 않지만, 은근히 해지 메뉴를 찾기 어려운 건 비슷하더라고요. 지니의 이용권 해지 메뉴가 어디 있는지, PC와 모바일 환경으로 구분하여 적어두었으니 참고하여 해지를 진행하세요. 



지니 이용권 해지, 지니뮤직 자동결제 해제 PC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지니 페이지를 열어줍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본인의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4.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이용중인 상품]을 클릭합니다.





5. 열리는 이용권 내역 페이지 상단에서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을 클릭합니다.





6. 해지하려는 이용권, 자동결제 상품 우측에 있는 [해지 신청]을 클릭합니다.





7. 열리는 창 하단에 있는 [해지 계속]을 클릭하여 해지를 진행합니다. 해당 창은 해지를 재고하게 하는 목적의 창으로, 2~3번 더 열릴 수 있습니다. 2~3번 [해지 계속] 클릭을 진행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지니 이용권 해지, 지니뮤직 자동결제 해제 모바일


1. 지니 앱을 엽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다면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 지니 앱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열리는 내 정보 페이지에 있는 [정기결제 설정]을 선택합니다.





4. 이용 중인 상품 우측에 있는 [해지 신청]을 선택합니다.





5. 열리는 창 하단에 있는 [해지 계속]을 선택하여 해지를 진행합니다. 해당 창은 해지를 재고하게 하는 목적의 창으로, 2~3번 더 열릴 수 있습니다. 2~3번 [해지 계속] 선택을 진행하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지니 이용권 해지, 지니뮤직 자동결제 해제 방법에 대해 PC와 모바일로 구분하여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