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로지텍 g-hub 무한 로딩 해결 설치 파일

by 봉잡스 2020. 11. 9.

로지텍 g hub 무한로딩 문제는 윈도우 사용자 폴더 이름이 한글로 되어있을 때 발생합니다. 한글로 되어 있는 폴더명을 영문으로 변경하면 무한로딩 문제가 해결되죠. 하지만 폴더명을 영문으로 변경하려면 윈도우 계정명을 변경해야 하는데, 이 작업이 생각보다 복잡합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변경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일도 빈번하죠. 


따라서 윈도우 계정명을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에, 사용자 폴더 이름이 한글로 되어 있는 환경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로지텍 g-hub 수정본 설치를 먼저 시도해보세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및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지텍 g-hub 무한 로딩 해결 수정본으로 설치 파일로 설치하기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수정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2. 열리는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3.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다음, 로지텍 g-hub 설치 파일을 실행하세요. 




4.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지 확인합니다.



지금까지 로지텍 g-hub 무한 로딩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설치 후에 '발견된 장치 없음'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업데이트를 해주는 것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방법을 참고하고 싶은 분은 아래에 링크해 놓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이상입니다. g-hub 설치 무한 로딩 문제와 관련하여 더 알릴 내용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