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로지텍 g-hub 발견된 장치 없음 문제 해결하기

by 봉잡스 2020. 11. 9.

이번 포스팅에는 로지텍 g-hub를 설치한 후, '발견된 장치 없음'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마우스 등의 장치가 인식되지 않는 문제의 해결 방법을 정리해 올려둡니다.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으나, 필자와 지인은 아래의 간단한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로지텍 g-hub 발견된 장치 없음 문제 해결하기


1. 로지텍 g-hub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G HUB 설정]을 클릭합니다. 톱니바퀴 모양에 마우스를 올리면 G HUB 설정이 나타납니다.





2. 열리는 설정 메뉴 우측 상단에 있는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밑에 [자동 업데이트 활성화]에 체크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체크도 해줍니다.


※참고 g-hub가 아닌 이전 로지텍 소프트웨어도 같은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보세요.





3. 업데이트 후 마우스 등의 장치가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해봅니다.




4. 업데이트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을 경우, 현재 설치된 로지텍 g-hub를 제거한 다음, 아래에 링크해 놓은 포스팅에 있는 수정본을 받아 설치-업데이트를 다시 진행해보세요.




지금까지 로지텍 g-hub 발견된 장치 없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