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 인스타그램 주소 URL 확인 및 공유하기

by 봉잡스 2021. 1. 18.

지인이나 웹페이지에 내 인스타그램을 소개할 때 가장 간편한 방법은 내 인스타그램 주소를 남기는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앱과 PC 환경에서 내 인스타그램 URL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확인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1분이 채 소요되지 않습니다. 

 

 

내 인스타그램 주소 URL 확인 #앱

 

1. 앱을 열고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OS에 따라 프로필 아이콘이 우측 상단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2.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 페이지가 열립니다. 프로필 페이지 좌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용자 이름이 내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사용자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 [프로필 편집]-[사용자 이름]에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면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주소만 따로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내 인스타그램 주소 확인 #PC

 

1.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뒤, 오른쪽 위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2. 프로필 페이지가 열리면 상단 주소창에서 내 인스타그램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앞서 말한것처럼, 내 인스타그램 URL은 'https://www.instagram.com/사용자 이름'과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필에 보이는 사용자 이름을 확인해주는 것으로도 충분합니다.

 

 

내 인스타그램 사진 주소 복사, 확인하기

 

- 확인하려는 사진 우측 상단에 있는 [더 보기(점 세개)]-[링크 복사] 순으로 클릭하여 게시물의 주소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으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 확인하려는 사진을 클릭한 다음 상단 주소창의 주소를 확인하거나, 게시물 우측 상단에서 [더 보기(점 세 개)]-[링크 복사] 순으로 클릭하여 링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 인스타그램 주소 URL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거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