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구글 애드센스 게시하면서 조심해야할 점④

by 봉잡스 2012. 9. 12.


구글 애드센스 게시자라면 조심해야 할 부분들을 모아,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 측에서 공식적으로 정책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지나간 이벤트지만 구글 애드센스 배너를 달고 계신 분이라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 출제되었던 퀴즈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문제 1.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되는 모든 곳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

애드센스가 게재되고 있는 페이지에 대한 모든 책임은 웹사이트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게시자는 포럼의 사용자 게시물, 블로그 댓글 또는 외부 피드 등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비롯한 모든 콘텐츠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모든 페이지 또는 사이트에 해당하는 경우 애드센스 정책에 부합하도록 할 책임을 지닙니다.

따라서 관리자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어떤 콘텐츠를 등록하는지 항상 관심을 기울이고 이를 검토하여 정책에 위반되지 않도록 관심을 기울여야만 합니다. 



문제 2. 정책 위반이다.

다른 사용자에게 Google 광고를 클릭하도록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또는 이메일을 통해 게시자 본인의 사이트나 타사 사이트에 게재된 Google 광고에 대해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행위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광고 대상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자발적인 관심에 의해서만 사용자가 Google 광고를 클릭해야 하며, 게시자 사이트의 수익 증대 및 기타 다른 이유로, 또는 모든 유형의 보상을 위해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정책에 위배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