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구글 애드센스 정책 퀴즈⑤

by 봉잡스 2012. 9. 13.


구글 애드센스 코리아 측에서 제공한 5개의 퀴즈 中 마지막 퀴즈입니다. 간혹 의도치 않게 정책을 위반하여 계정 정지를 당하는 분들이 있으니, 한번쯤 확인해놓으시면 도움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문제 1. 올바른 양식이 아니다.

문제에서 철수가 이용한 양식은 정책을 위반하여 계정이 사용중지 되었을 때 사용하는 양식입니다. 애드센스 팀으로부터 받은 이메일을 살펴보면 철수의 계정 상태는 운영중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정과는 관련이 없이 해당 사이트에 대해 내려진 위반 경고이므로 이와 같은 경우에는 아래의 정책 위반 이의신청 양식을 제출하셔야만 합니다. 

올바른 양식을 제출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이의신청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의신청을 하시는 경우에는 해당되는 양식이 맞는 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2. 손쉽게 신고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Google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Google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Google 광고가 게재된 사이트 가운데 Google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되는 것으로 판단되는 사이트가 발견되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① 애드센스 광고를 발견한 해당 페이지에서 광고에 있는 Google 로고를 클릭합니다. 링크로 연결된 페이지 하단에서 해당 내역에 따라 신고하실 수 있는 양식이 있습니다. 해당되는 내용을 선택하여 Google 팀에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② 도움말 센터의 ‘정책 위반 신고 또는 이의제기’ 페이지에서 신고 양식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내 두 번째에 위치한 ‘정책 위반 신고’에서 링크로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하여 양식을 작성하여 Google 팀에 전달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