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티스토리 초보팁1편 -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자

by 봉잡스 2012. 9. 30.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와 달리, 티스토리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에게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할 수 있는 특유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어떻게 받는거지?


주변의 지인이 티스토리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티스토리 초대장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초대장을 배포중인 블로거 분들에게 부탁하여 초대장을 받으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홈 바로가기 - http://www.tistory.com/




1. 티스토리 홈 좌측 상단에 보시면 '티스토리 초대신청' 이라는 배너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티스토리 초대신청' 배너를 클릭하시면, 하단과 같이 현재 초대장을 배포중인 블로거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 하나의 블로그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간단한 초대신청 양식과 함께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달아주시면 됩니다.





3. 초대신청을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블로거가 신청하신 내용을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적어놓은 본인의 이메일로 초대장이 도착합니다. 초대장을 받아놓고 15일내에 가입하시지 않으면 초대가 자동으로 취소되기 때문에, 초대장을 받은 즉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4. 회원가입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빈칸을 채우시고 회원가입을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블로그 제목과 주소는 추후에 변경이 가능하고, 티스토리 계정 하나에 총 5개의 블로그까지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티스토리 초보팁1편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