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무료꿈해몽..꿈해몽무료로보기

by 봉잡스 2013. 2. 4.

기존에 네이버에서 운영하던 훌륭한 네이버무료꿈해몽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하여.. 돈 안들이고 무료꿈해몽풀이를 볼 수 있는 곳을 찾던 중, 네이버무료꿈풀이를 대체할만한 무료꿈해몽사이트 두 곳을 발견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들은 다름이 아닌 유명 포털 사이트 '네이트'와 '다음'에서 운영하는 무료꿈해몽풀이 서비스로~ 로그인도 따로 필요없어 사용하기 아주 간편합니다. 주소와 사용방법은 하단의 안내글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무료꿈행몽..꿈해몽무료로 사이트 <다음>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다음 무료꿈풀이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다음무료꿈해몽 - [링크]http://fortune.daum.net/8/416/




2. 위 링크를 타고 이동하시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꿈풀이 페이지가 열립니다.





3. 꿈풀이 검색란에 꾸었던 꿈의 키워드를 입력 후 우측의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키워드 '호랑이'에 관한 다양한 꿈들이 검색됩니다.





5. 본인의 꿈과 세부사항이 맞는 항목을 찾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꿈에 대한 짧은 멘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꿈해몽..꿈해몽무료로 보기 <네이트>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네이트 꿈해몽 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2. 위 링크를 타고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3. 꿈해몽 검색란에 본인이 꾼 꿈의 키워드를 입력 후 우측의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키워드에 대한 다양한 꿈들이 검색됩니다.





5. 검색 결과 중 세부항목을 클릭하시면 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무료꿈해몽 서비스가 좋긴 했지만, 위 두 꿈해몽무료사이트들을 이용하시면 기존의 네이버무료꿈풀이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트 무료꿈풀이가 좀 더 내용이 더 많아 좋은 것 같습니다. 


꿈이란건 단지 꿈일뿐 풀이에 어느 정도 참고만 하시고, 과도하게 연연하지는 마셔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무료꿈해몽..꿈해몽무료 사이트 추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