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알약 실행이 안될때 3분안에 해결

by 봉잡스 2013. 5. 8.

간혹 잘만 실행되던 알약이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증상의 컴퓨터에 깔린 악성코드가 PC 무력화를 목적으로 백신 프로그램을 감염시켜버리기 때문입니다. 이런 증상을 위해 이스트소프트 측에서 직접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 그 해결방법을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약 전용백신 다운로드 방법!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2.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상단에 있는 보안센터를 클릭해주세요.





3. 보안센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좌측 메뉴 중에서 '전용백신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4. 전용백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백신 목록이 뜹니다. 이 중에서 번호 17번의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를 클릭해주세요.





5.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나는 악성코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초록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전용백신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6.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성됩니다. 더블클릭해주시면 설치 없이 바로 백신이 실행됩니다.





7. 백신의 인터페이스와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상단에 있는 검사 버튼을 클릭하여 검사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바이러스가 감지 되었을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치료버튼을 클릭하여 치료를 해주신 후 재부팅 하시면 알약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전용백신 실행시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페이지 중단 쯤에 있는 '[vcredist_x86.exe]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3. 위 'vcredist_x86.exe'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성됩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4.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복구(R)'에 체크하신 후 다음을 클릭해주시면 복구가 진행됩니다.



이상입니다. 알약 실행이 안될때 3분안에 해결하기,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