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자주방문하는페이지탭삭제..자주방문하는페이지삭제

by 봉잡스 2013. 10. 5.

익스플로러 기능 중에 사용자가 방문하는 빈도가 높은 사이트들을 체크하여, 새 탭을 열었을 때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로 등록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기능임은 분명하지만, 여러명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에 사용자가 사생활이 노출되는 것을 우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여 많은 분들이 '자주방무하는페이지삭제'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 그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방문하는페이지탭삭제..자주방문하는페이지삭제 방법!



(문제의 페이지, 내 흔적이 노출될까봐 두렵다!!)


1. 가장 먼저 익스플로러를 열어줍니다. 익스플로러가 열리면 우측 상단에 있는 도구(O)를 클릭, 나오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O)를 클릭해주세요.





2. 인터넷 옵션창이 열리면 밑에 쯔음에 있는 '탭'옆의 설정(T)을 클릭해주세요.





3. 탭 검색 설정 창이 열리면, 중간 쯔음에 있는 '새 탭이 열리면 다음 열기:'를 클릭하여 '빈 페이지' 혹은 '사용자으 첫 홈 페이지'를 선택해주신 후, 확인을 눌러 빠져나옵니다. 모두 완료하셨으면 인터넷 새탭을 열어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혹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뜨는 경우는 '세컨드페이지' 관련 내용으로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상입니다. 자주방문하는페이지탭삭제, 자주방문하는페이지삭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