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by 봉잡스 2013. 10. 31.

후지 제록스(FUJI XEROX)의 프린터·복합기는 가정에서 주로 사용되기보다는 고성능·퀄리티를 요구로 하는 인쇄소·디자인전문직종에 상대적으로 많이 보급되어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는 프린터 구매시 동봉되어 있는 드라이버 CD를 이용해서 간단히 설치할 수 있지만, CD를 분실한 경우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셔서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 어려운 작업이 아니지만 간혹 홈페이지에서 헤매시는 분들이 있는 겉 같아, 도움이 되고자 간단한 설치 방법은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쉽게 하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후지 제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제품명 검색'을 통해 직접 검색하시거나, '상세검색'을 통해 제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상세검색'을 사용하는 경우 DPC2200 > DocuPrint·컬러·2200을 의미, 반면 DPM은 흑백을 의미합니다. 이런식으로 사용중인 제품명의 이니셜을 유추하시면서 검색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3. 올바른 제품을 고르셨으면, 본인에게 사용중인 OS와 호환되는 파일(윈도우7 32비트는 32비트용을, 64비트는 64비트 용을 받아주세요.)을 골라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4.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을 해보면 설치 실행 파일이 없어 다소 당황스러우실 수 있는데요, 당황하시지 말고 '*.inf'파일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보시면 '설치(I)'라는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만약 설치(I)를 통해 진행이 되지 않으신다면,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에 가셔서 '프린터 추가'를 클릭하신 후 설치 과정에서 앞서 해제한 'inf'파일이 저장된 폴더를 지정해주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이상입니다. 후지 제록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