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netaccelerator.exe 삭제하기

by 봉잡스 2013. 11. 27.

'netaccelerator.exe'는 악성프로그램 혹은 바이러스는 아니며, 일부 웹하드의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PC에 설치되게 되는 '그리드 딜리버리(파일 공유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말했든 악성프로그램은 아니기 때문에 컴퓨터의 보안에 위협이 되지는 않지만, 컴퓨터의 성능과 인터넷 속도 저하에 주범이기 때문에 필히 삭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혹 '그리드 딜리버리'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하단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렇게 오류가 뜨면 그리드 딜리버리가 실행중이 아니니 차라리 다행인 상황이다.)


netaccelerator.exe 삭제하는 방법


1. 가장 먼저 좌측 하단의 시작 버튼을 클릭하신 후 검색 창에 'cmd'라고 입력해주세요. 




2. cmd를 입력하시면 검색되는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신 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를 클릭해주세요.




3. 실행을 클릭하시면 도스창이 열리는데요, 이 도스창에 하단의 3가지 명령어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① sc stop "NetAccelerator" 입력 후 엔터

② sc config "NetAccelerator" start= disabled

③ sc delete "NetAccelerator" 




위의 명령어들을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하시면 해당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 삭제가 완료됩니다.


이상입니다. netaccelerator.exe 삭제하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