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국민은행 키보드 보안 초기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1분 해결

by 봉잡스 2015. 6. 18.

국민은행을 비롯한 은행 사이트 접속시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정확히 모르겠으나 키보드 보안프로그램들 간의 충돌로 인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키보드 보안 초기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1분 해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타고 국민은행 보안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4번째에 있는 키보드 보안(Secure Keystroke) 항목에 있는 '삭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3. 삭제하기를 클릭하면 'unscsk.exe'라는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을 받은 뒤 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다운을 하지 않고 그대로 실행을 해도 상관 없습니다.






4. 실행 즉시 '정상 삭제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삭제가 완료됩니다.





5. 삭제를 완료했으면 오류가 발생하던 은행 사이트에 다시 접속하여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세요. 자동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는 수동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여 은행 사이트를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국민은행 키보드 보안 초기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