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vb6ko.dll 오류 해결방법

by 봉잡스 2012. 6. 4.


vb6ko.dll 다운 및 오류해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vb6ko.dll 다운 아무거나 받지 마세요! 네이버 검색해서 나오는 상단의 vb6ko.dll 다운 파일 중 대부분이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을 노린 악성코드 파일입니다. 오류해결하려다 바이러스 얻어가는 격이죠..밑에 그림 보시죠.



위의 경우 안전한 파일입니다. 'dll' 확장자의 파일 다운시 나오는 정상적인 멘트입니다.



위의 경우 악성코드입니다. 확장자가 'exe'인 경우 항상 의심해보셔야합니다.





vb6ko.dll 오류의 원인 (굳이 안읽으셔도 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가'라는 프로그램에서 'A'라는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서 'a'라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칩시다. 그런데 이 '가'라는 프로그램에 'a'라는 코드가 적혀있어도 컴퓨터는 'a'와 'A'가 같은 명령인것을 잡아내지 못합니다. 이 때 이 'a'와 'A'가 동일한 것임을 알려주는데 필요한것이 vb6ko.dll인데, 윈도우에 없어 따로 받아 넣어주셔야하는겁니다.








vb6ko.dll 오류 해결


vb6ko.dll 의 해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상단의 올려놓은 vb6ko.dll 파일을 다운 받아 윈도우 시스템32 폴더에 넣어주시기만 합니다.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미지로 설명해보겠습니다.




내컴퓨터 > c:\ 이동해주시고..



c:\ Windows \ 로 이동해주세요..



c:\ windows \ system32 폴더로 이동해주세요.



아까 다운한 vb6ko.dll 파일을 복사/붙여넣기 신공 혹은 드래그 신공으로..



c:\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해주시면 간단하게 vb6ko.dll 오류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위 해결방법은 윈도우7 32bit 기준입니다. 윈도우 XP와 윈도우7 64bit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실 경우  다른 경로에 넣어주셔야 하며,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XP - C:\windows\system

윈도우7 64bit - C:\windows\Syswow64


vb6ko.dll 다운 및 오류해결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