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3분해결!

by 봉잡스 2017. 2. 16.

타오바오는 글로벌 사이트인만큼 페이지 내용을 전세계 언어로 번역할 수 있는 기능을 마련해두고 있다. 해당 기능은 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으며 3~4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3분해결!


1. 타오바오에 접속한다. 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문자를 클릭한다.





2. 클릭 후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韓國(한국)을 찾아 클릭한다.





3. 한국 선택 후 우측에 있는 语言(언어)를 클릭한 다음 'Select Language'를 클릭한다.





4. Korean(한국어)를 찾아 선택하면 즉시 번역이 진행된다.






불행히도 사용자 환경에 따라 위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다. 원인도 사용자 환경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해결방법을 일일히 알려주는 것도 무리다. 이럴 때는 고민할 것 없이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자. 


혹시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하고, 설치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치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설치는 3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구글 크롬으로 해결


1. 구글 크롬을 실행시킨 후 타오바오 사이트에 접속한다.





2. 페이지 빈 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열리는 메뉴에서 한국어(으)로 번역(T)를 클릭한다.





3. 클릭 즉시 한국어로 번역이 완료된다. 물론 구글 번역기이기 때문에 문맥이 다소 부자연스러운 부분도 꽤 있지만 쇼핑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다. 





4.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한국어로 번역을 해줘야 하는 불편을 덜기 위해 아래의 설정을 진행하자. 크롬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자. 




5.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 옵션을 클릭하자.




6. 옵션에서 항산 번역 촤즉에 있는 박스에 체크를 해준 뒤 완료를 눌러 창을 닫자. 이후에 페이지를 이동할 때 자동으로 페이지 번역이 진행된다.




이상입니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