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모바일 유튜브 반복, 연속/무한재생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1. 30.

지난 포스팅 [컴퓨터/IT] - 유튜브 반복듣기, 연속/무한재생(PC)에 이어 모바일에서 유트브 영상을 반복재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다. PC에서 보다는 다소 복잡하지만 역시 간단하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 연속/무한재생 1분해결!


1. 가장 먼저 모바일 유튜브에서 연속재생 혹은 반복듣기를 할 영상을 재생한다. 재생 후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터치해준다.





2.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메뉴가 열린다. 위에 있는 새 재생목록 만들기를 터치해준다.





3. 새 재생목록의 이름을 정해준다. 원하는 이름을 넣고 확인을 터치한다.





4. 다시 유튜브 메인으로 돌아온다.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한다. 





5. 프로필 메뉴가 열리면 아래에서 재생목록 항목을 찾을 수 있다. 좀 전에 만들어 놓은 재생목록을 터치한다.





6. 재생목록을 터치하면 영상이 재생된다. 영상 우측 하단에 있는 ▼ 아이콘을 터치한다.





7. ▼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확장 메뉴가 뜬다. 영상 좌측 하단에 있는 반복재생 아이콘을 터치한다.





8. 반복재생 아이콘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콘이 푸른색으로 칠해지면서 반복재생이 활성화된다. 이제 영상이 끝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반복되며 반복재생을 비활성화 하기 전까지는 무한반복된다.





이상입니다. 모바일 유튜브 반복, 연속/무한재생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