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내 아이를 위한 필수정보

by 봉잡스 2012. 6. 9.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추천 관련 포스팅입니다.


'혹시 내아이도 컴퓨터 중독일까?' '혹시 내아이도 유해물에 노출된게 아닐까?'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가질만한 걱정입니다. 하지만 막연한 걱정에서만 그치지는 않으셨나요? 아이들이 컴퓨터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굉장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제공하는 무궁무진한 정보, 학습프로그램 등과 같이  이전의 세대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풍부한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녀의 미래모습이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양날의 칼'이라고도 하죠. 컴퓨터 사용으로 인한 유익함 외에도 만만치 않은 역기능이 존재합니다. 인터넷 중독, 공격적인 게임, 음란 유해물로부터 노출되면 아이들의 공격성을 부르고 올바르지 못한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얻게 되죠. 





그렇다면 우리 아이 올바른 컴퓨터 활용을 위해 방법이 없을까요?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을 설치함으로 이러한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아이의 컴퓨터 사용시간, 접속사이트 , 관심검색어 등을 모니터링/체크함으로써 자녀를 올바른 컴퓨터활용의 길로 유도하고 교육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 <엑스키퍼>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주요기능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의 주요기능입니다. 자녀의 컴퓨터 사용시간 설정은 물론, 자녀가 열람한 동영상과 사이트, 자녀가 자주 검색한 관심검색어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자녀 컴퓨터 사용, 모바일에서도 확인하자!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는 부모님의 스마트폰에서도 아이의 컴퓨터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어플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집 밖에 나와있어도 걱정이 업습니다.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 홈페이지 가입하기



프로그램 설치 이전에 홈페이지에 가입부터 하셔야겠죠.. 

하단의 링크를 통해 유해사이트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간단한 양식작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 설치와 활용


회원가입을 다 하셨다면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겠죠.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엑스키퍼 설치'를 누르시면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 설치'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길게는 1년, 3년, 10년을 결제하실 수 있는데요.. 월 정기권을 구매해보신 후에 기간연장을 선택하는 방법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제공하고 있어 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간단한 설치진행을 통해 PC에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청소년유해차단프로그램 <엑스키퍼> 7일 무료체험 프로그램 다운




위 파일은 일주일간 엑스키퍼를 무료체험 해보실 수 있는 파일입니다. 엑스퍼의 기능과 그 효과를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전 세대와 달리 지금 아이들의 세대는 컴퓨터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시대입니다. 컴퓨터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자녀는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도 있고, 범죄자의 길로 들어설 수도있습니다. 자녀에게서 인터넷 중독의 조짐이 보인다면 더 늦기전에 <엑스키퍼>를 적절히 활용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