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노래 합치기, MP3 합치기, 설치없이 간단해결!

by 봉잡스 2017. 4. 17.

2개 이상의 MP3 파일을 합치는 작업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음원의 시작과 끝에 페이드인과 페이드 아웃 기능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두 음원이 이어지는 지점을 자연스럽게 하는 크로스페이드 기능도 제공된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음원/MP3 합치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한다. Audio Joiner라는 페이지이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직관적인 디자인의 페이지가 열린다. Add tracks를 클릭하자.





3. 합치려는 MP3 파일을 모두 선택한 다음 오른쪽 밑에 있는 열기를 클릭한다.





4.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하면 불러온 MP3 파일들이 아래처럼 나타난다. 하단에 있는 Join을 클릭하면 MP3 합치기가 진행된다. 





5. Join 클릭 즉시 병합이 진행된다. 소요시간은 MP3 파일의 용량과 사용자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달라진다.





6. 합치기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중앙에 Download 배너가 생긴다. 클릭하여 합쳐진 음원을 다운로드 하자.





7. 다운로드까지 완료한 모습이다. 파일 크기는 2개의 mp3를 더한 것보다 아주 약간 크다.




※참고 음원 파동 좌측과 우측에 있는 작은 네모 모양의 아이콘이 페이드인, 크로스페이드, 페이드아웃 기능 여부를 선택하는 단추이다. 목적에 따라 적용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이상입니다. 음원/MP3 합치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