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바이두 회원가입 하는 방법 3분해결!

by 봉잡스 2017. 5. 3.

이번 포스팅에는 텍스트나우(textnow)라는 가상번호 제공 사이트를 이용하여 바이두 클라우드/바이두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다. 아래 설명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가입할 수 있다.

 

 

바이두 회원가입

 

1. 바이두 회원가입을 진행하기 이전에 앞서 회원가입시 필요한 전화번호 인증을 위해 텍스트나우 페이지에서 가상번호를 만들어야 한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텍스트나우 페이지로 이동하자.

 

 


 

2. 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상단에 있는 SIGN UP FREE를 클릭한다.

 


 

3. SIGN UP FREE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회원가입 창이 열린다. 직접 양식을 입력하여 가입을 진행하면 되며,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SIGN UP WITH FACEBOOK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는 편이 편리하다. 이메일 인증이 필요할 수 있으니 사용하는 이메일을 입력하자.

 


 

4.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Get Your Free Phone Number 라는 창이 열리며 지역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열린다. 임의로 맘에 드는 3자리 숫자를 넣어주고 Continue를 클릭한다.


 

5. Continue 클릭 즉시 아래와 같이 나만의 가상번호가 생긴다. 이 번호를 이용하여 바이두 회원가입 인증코드를 받을 수 있다. 번호를 적어두고, 텍스트나우 창은 닫지 않은 상태로 바이두 회원가입을 진행하자.


※바이두 회원가입을 진행하기 이전에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이 연결된 이메일 계정에 인증메일이 온다. 필자는 인증과정을 마무리 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사용 가능했으나, 혹시 모르니 메일계정이 로그인해 메일인증을 마무리하자.

 


 

6. 바이두 홈페이지나 바이두 클라우드에 있는 회원가입 링크는 내국인 전용이기 때문에 전화번호 인증이 불가능하다. 아래에 있는 외국인 전용 회원가입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도록 하자.

 

 


 

7.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회원가입창이 열린다. 순서대로 가상번호, ID, 인증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참고 가상번호를 입력할 때 반드시 +86으로 되어 있는 국가번호를 1로 변경해줘야 인증이 가능하다.

 

 


 

8 . 국가 코드를 변경하고 가상번호를 입력한 다음, 사용할 ID와 암호를 입력하자.

 

 


 

9. 입력란을 채우고 있으면 알림음과 함께 아까 켜둔 텍스트나우 창에 인증번호가 날라온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자.

 

※참고 인증번호가 바로 날라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회원가입 양식란에서 전화번호를 지웠다가 다시 적어보거나 등록을 클릭해보자. 인증코드를 받기 이전에 로봇이 아닌지 테스트하는 별도의 인증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10. 인증코드까지 입력을 완료했으면 하단에 있는 등록을 클릭하면 가입을 완료된다. 등록 클리 즉시 가입이 완료되며, 가입한 아이디로 바이두 클라우드는 물론 바이두 홈페이지에도 로그인이 가능하다.

 

 

이상입니다. 바이두 회원가입 하는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