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wma mp3 변환 설치 없이 1분해결!

by 봉잡스 2020. 11. 30.

convertio라는 페이지를 이용하여 WMA 파일을 MP3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필요 없고 직관적이며 한번에 여러 파일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도 괜찮은 편이고요. 변환 작업이 가능한 파일 1개의 용량이 100MB로 제한되어 있지만, 100MB가 넘는 WMA 파일을 MP3로 변환하는 경우는 거의 없죠.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WMA MP3 변환 사이트 CONVERTIO 사용 방법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CONVERTIO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의 페이지가 열립니다. 번역기를 돌려놔서 그런지 단어의 의미가 어색하지만 이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는 것 같네요. 먼저 페이지 중앙에 있는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변환하려는 WMA 파일을 불러오세요. 





3. 파일을 불러온 다음 변환할 파일이 정상적으로 선택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자. 작업하려는 파일 오른쪽에 [준비된]이라는 배너가 확인되면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아래에 [변환]이라고 적힌 붉은색 배너를 클릭하며 변환 작업을 시작해주세요. 






4. 변환 클릭 즉시 변환이 시작된다. 파일 용량과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5. 변환 작업이 완료되면 우측 아래에 푸른색 [다운로드] 배너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6. 변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파일을 재생하여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WMA MP3 변환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본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