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윈도우7 최적화] 쉽게 따라하기!

by 봉잡스 2012. 6. 14.


※윈도우7 최적화 설정 따라하기포스팅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봉잡스에요~ 최근에 혹시 컴퓨터가 조금 버벅이시나요? 몇가지 설정을 변경해서 윈도우7 최적화 설정을 해주시면, 컴퓨터를 보다 더 가볍고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7가지 방법을 적용하는데 최소5분에서 최대 20분까지 걸릴 수 있는데요, 한번 설정 해두시면 컴퓨터 및 인터넷을 빠르게 쓰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윈도우7 최적화해보세요. ^ ^



window7 최적화 따라하기!




'적용 방법 보기'를 클릭해주시면 각각의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윈도우디펜더(Window Defender) / 디스크조각모음 서비스 중지


대부분의 분들이 백신프로그램을 따로 사용하시 때문에 굳이 필요하지 않은기능입니다.




2. UAC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해제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프로그램이 깔릴때마다 응답창이 뜨는 것을 해제시켜주세요.




3. 불필요한 시각 효과 해제


윈도우7은 디스플레이가 참 화려하죠? 이러한 화려한 디스플레이로 인해 컴퓨터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외에는 해제시켜 주도록합시다.




4. 시스템 복원 기능 끄기 


윈도우7에는 시스템 복원보다 좋은 '시스템 이미지 복구' 기능이 있어 '시스템 복원' 기능은 해제하셔도 좋으며 컴퓨터의 전반적인 속도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5. 관리센터 알림 메세지 해제


불필요한 알림 메세지를 해제하는 것으로 윈도우7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6. 익스플로러 최적화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기능을 해제시킴으로써 인터넷속도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7. 액티브엑스 (Active X) 사용자 확인 해제



윈도우7 최적화 따라하기가 여러분의 원활한 컴퓨터 사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