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유해사이트뚫기 - 쉽게 유해사이트차단해제 !

by 봉잡스 2012. 6. 17.


유해사이트 뚫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학교나, 회사에서 분명히 유해사이트가 아닌것 같은데, 종종 위 이미지처럼 막혀있어서 곤란하신 경우가 있었을겁니다. 학교나 회사에 딴짓(?)을 못하도록 전체 서버에 특정 사이트를 차단해 놓은 경우죠... 


그래서 오늘 쉽게 유해사이트 뚫기 / 유해사이트차단해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의 원리를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차단범위 안에서 벗어나기 위해 컴퓨터의 IP를 변경하여 차단된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사용법이 무척이나 쉬우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유해사이트 뚫기 / 유해사이트차단해제 프로그램 사용법







위 압축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주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u1103.exe' 파일이 생성됩니다.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인터넷 창이 뜨는데요, 유해사이트뚫기/유해사이트차단해제 프로그램의 홈페이지의 자사를 소개하는 페이지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그냥 인터넷창을 꺼주시면 됩니다.





파일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생긴 파일이 뜨는데요, 이게 끝입니다. 실행만시켜주시면 차단된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중일때만 유해차단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하실 수 있으니 끄지말고 실행상태를 유지하셔야 합니다. 다 사용하신 후엔 꼭 꺼주시구요. ^ ^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하지 않을 경우에는, 위 그림처럼 두번째 혹은 세번째 박스로 체크를 변경해보신후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해보세요.



이상입니다. 유해사이트뚫기 / 유해사이트차단해제 프로그램 유용하게 사용하실길 바랍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