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애플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BASIC

by 봉잡스 2020. 5. 25.

이번 포스팅에는 아이폰의 일련번호 조회, 그리고 일련번호를 이용한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참고로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침수, 액정과 하우징의 손상은 무상 리퍼에서 제외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일련번호 조회


아이폰 리퍼기간을 조회하려면 일련번호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폰 화면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앱-[일반]-[정보]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을 참고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확인한 일련번호를 애플 리퍼기간 조회 페이지에서 리퍼기간을 조회합니다.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하드웨어 일련 번호 입력] 밑에 있는 입력란에 확인한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밑에 있는 코드도 마저 입력한 다음 아래에 있는 [계속]을 클릭합니다.





3. [계속]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리퍼가 가능한지, 또 가능하다면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나타납니다. 


[수리 및 서비스 보증] 상태가 아래와 같이 [만료됨]이면 리퍼기간이 종료된 것이며, [유효함]이면 리퍼기간이 남은 것이며 만료 날짜도 함께 나타납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혹 위 방법으로 리퍼기간을 조회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애플의 유선 고객센터(080-333-4000)에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으면 본문을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