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윈도우10 제품키 변경 가장 빠른 방법

by 봉잡스 2020. 3. 23.

윈도우10 설치 과정에서 제품키 입력 건너뛰었거나, 임시로 다른 제품 키를 이용해서 인증 한 경우,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다시 제품 키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윈도우10 자체 기능만으로 가능한 간단한 방법입니다. 


※참고 혹시 윈도우10 제품키 확인이 필요한 경우 이전 포스팅인 [윈도우10 제품키 확인 프로그램 소개]를 참고하세요.


윈도우10 제품키 변경


1. 실행창(단축키: 윈도우키+R)을 엽니다.





2. 실행창 입력란에 slui 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거나 엔터를 칩니다.





3. 확인 클릭 혹은 엔터를 치면 즉시 [제품 키 입력] 창이 열립니다. 가지고 있는 윈도우10 제품키 25자리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제품키 변경 혹은 윈도우 정품 인증이 완료됩니다.



※참고 [내컴퓨터 마우스 오른쪽 버튼]-[속성] 순으로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 있는 [Windows 정품 인증]의 [제품 키 변경]을 클릭해도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혹시 정품 제품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변경이나 인증이 매끄럽지 않을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상담센터(1577-9700)을 통해 99% 재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10 제품키 변경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 있으면 본문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