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km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 및 주의사항!

by 봉잡스 2017. 4. 22.

곰플레이어 함께 가장 많이 이용되는 KM Player. 요즘 광고가 많아져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이나 광고가 없던 구버전을 찾는 유저가 많다. 광고가 절대 나쁜 것은 아니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지만, 동영상 시청에 방해가 되거나 거슬린다면 구버전을 이용하도록 하자. 



km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


1. 올릴 수 있는 파일 하나의 최대 크기가 10MB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분할압축했다. 4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받도록 하자.



2. 분할압축된 파일을 해제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4개의 파일을 하나의 폴더에 넣은 뒤 z00, z01이 아닌 zip 파일에 대고 압축해제를 진행하면 된다. 압축해제 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자.






3. 압축을 해제하면 아래와 같은 설치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된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므로 생략한다.



설치 후 주의사항


1. 설치 후 파일을 실행하면 업데이트와 관련된 창이 뜬다. 여기서 자칫 업데이트 설치를 클릭하면 구버전을 다운로드한 의미가 없으므로 꼭 업데이트 설치가 아닌 닫기를 클릭하도록 하자.





2. 이후 실수로 업데이트 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단축키 F2 또는 플레이어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환경설정/기타]-[환경설정]을 클릭하여 환경설정 창을 연 뒤 기본 설정에서 처음 실행시 탭을 클릭한 다음 최신 버전이 있는 확인 항목의 체크를 해제해주도록 하자.




이상입니다. km플레이어 구버전 다운로드 및 주의사항,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