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잠 잘오는 음악..수면음악 추천

by 봉잡스 2014. 3. 29.

깊은 수면을 위한 음악, 꿀잠을 위한 음악 5가지! 강력추천합니다.


특별한 질환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잠에 드는 것이 쉽지 않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다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이럴 때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편안히 잠을 이루는데 도움이 될만한 수면유도음악 5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잘 잘오는 음악.. 수면음악 추천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들은 주무실 때 재생해 놓을 수 있도록 최소 20분 길이 이상의 음악들만 선별한 것입니다.


1. www.innerspledor.com 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수면음악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잠자리에 누워 듣다보면 뒷부분의 멜로디가 무엇인지 한번도 못 들어봤을 정도로 금새 잠에 빠져버리곤 합니다.






2. 유명한 클래식곡 '베토벤 - 캐논변주곡(파헬벨)'을 아주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연주한 곡으로, 아기들의 자장가용으로도 사용되기도 합니다. 클래식의 균형 잡힌 박자와 부드러운 리듬은 우리를 꿈나라로 인도하기 아주 좋은 음악이죠.





3. 자연의 소리 각종 새소리와 곤충 소리 및 숲속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곡입니다. 최근 스마트 폰 앱으로 나오는 수면 유도 어플이 제공하는 잠 잘오는 음악들을 보면 많은 음악들이 자연의 소리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소리나 새소리 등 숲속이나 자연에서 들리는 소리들은 사람에게 편안하게 한다고 합니다.




4/5. 아래 두 가지 음악은 'Midori - Sleep'라는 앨범에 수록 된 곡으로,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이 명상이나 수면을 위한 뉴에이지 곡입니다. 듣다보면 지친 정신과 마음이 힐링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잠 잘오는 음악..수면음악 추천 정보, 도움 되셨나요?


그 밖에 수면에 관한 정보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


2014/03/17 - [봉잡스의 유용한생활정보] - 불면증 자가진단 및 증상


2014/02/20 - [봉잡스의 유용한생활정보] - 불면증에좋은차..불면증에 좋은 음식 8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