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p4 mp3 변환 설치없이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2. 15.

convertio라는 온라인 페이지를 이용하면 프로그램 설치 없이 mp4파일을 mp3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다. 변환할 수 있는 파일의 최대 크기가 100mb 까지 제한되어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번에 여러 파일을 변환할 수 있고 다른 변환 사이트보다 안정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다.


※참고 혹시 100mb 이상의 파일을 변환해야 하거나 변환 작업을 자주 해야하는 경우 다음팟 인코더를 이용해 변환하는 것을 권장한다. 다음팟 인코더를 통한 mp4 mp3 변환 방법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mp4 mp3 변환 설치없이 1분해결!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직관적인 디자인의 페이지가 열린다. 번역해놓은 페이지인지 단어 의미가 다소 어색하다. 컴퓨터에서 라고 적힌 붉은색 배너를 클릭하여 변환하고자 하는 mp4 파일을 불러오자.





3. 변환하고자 하는 mp4 파일이 정상적으로 선택되었는지 오른쪽에 준비된 표시를 통해 확인한다. 확인되었으면 하단에 있는 변하게 하다라고 적혀 있는 붉은색 배너를 클릭해주자.





4. 변하게 하다 클릭 즉시 변환이 진행된다. 파일 크기에 따라 진행 시간이 달라진다.





5. 변환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파일 우측에서 끝마친 이라는 항목과 다운로드 배너를 찾을 수 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내려받자.






6. 변환이 완료된 모습이다. 필자는 테스트로 된장찌개 끓는 소리가 좋은 mp4 동영상을 mp3로 변환해봤다.





이상입니다. mp4 mp3 변환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