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concrt140.dll 다운 및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2. 17.

concrt140.dll 오류의 원인은 concrt140.dll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로 누락된 경우에 발생한다. 해결 방법은 크게 2가지로, 정상적인 concrt140.dll 파일을 구해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거나 concrt140.dll이 포함된 'Microsoft Visual C++'를 설치해주면 된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concrt140.dll 다운 및 오류 해결 #1


1. 가장 먼저 하단의 파일을 받는다. 파일을 받을 때 '이 형식의 파일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이는 확장자가 dll인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항상 뜨는 경고 메시지이니 무시하고 진행하면 된다.





2. 파일 다운이 완료되면 받은 파일을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확인한 후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여 알맞는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된다.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 확인법을 모를 경우 클릭 ▶[컴퓨터/IT]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윈도우 XP&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3. 시스템 폴더에 복사를 완료한 후 문제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concrt140.dll 다운 및 오류 해결 #2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Microsoft Visual C++ 설치를 진행해보자. 다른 오류지만 해결 방법은 같으므로 제목은 무시하고 내용만 참고하여 진행하면 된다.





※ 다른 해결 방법을 찾을 경우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concrt140.dll 다운 및 오류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